실시간 뉴스



QOOK TV, 방과후 학교에 초등영어 VOD 제공


정상JLS와 양해각서 체결

KT의 IPTV 서비스인 QOOK TV(쿡 TV)를 통해 방과후학교에서 초등학교 영어 프로그램을 주문형비디오(VOD)로 볼 수 있게 됐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초중등 영어교육 전문업체 정상 제이엘에스(대표 박상하, www.gojis.com, 이하 정상JLS)와 6일 양해각서(MOU)를 맺고 전국 초등학교의 방과 후 학교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KT는 쿡TV를 통해 정상JLS의 초등영어 프로그램인 CHESS를 VOD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7일부터 '여름방학 집중학습 프로그램' 제공을 시작하며, 내년 신학기부터는 방과후영어교실을 도입할 의향이 있거나 기존 영어교실 프로그램 변경을 원하는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게획이다.

KT 서종렬 미디어본부장은 "수도권 학부모들에게 독보적 명품 강의로 인정받고 있는 정상JLS의 CHESS 프로그램을 전국 초등학교에 제공하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영어 방과후학교 사업이 지리적, 경제적 이유로 발생하는 초등영어 교육격차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하 정상JLS 대표도 "20년 이상 초등 영어교육 현장에서 검증된 프로그램이 공교육에 도입되는 첫 사례"라며 "학생들에게 양질의 영어 학습법을 제시하고 공교육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상JLS는 수도권에만 28곳의 직영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23년 전통의 종합교육기업이다.

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QOOK TV, 방과후 학교에 초등영어 VOD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