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버추어코리아-NHN ,'온라인 마케팅 서밋 2008' 개최


검색광고업체 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제임스우)는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과 함께 'Search AD 2.5: 검색광고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온라인 마케팅 서밋 2008' 행사를 오는 21일 화요일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오버추어코리아가 2005년부터 매해 한 차례씩 개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온라인 마케팅 컨퍼런스이다. 올해에는 특히 국내 최고의 검색 포털 네이버가 행사를 공동 주최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전에는 오버추어코리아 김제임스우 사장의 환영사 및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위의석 네이버 검색본부 본부장, 히로아키 키타노(Hiroaki Kitano) 야후! 재팬 최고운영책임자(COO), 바셀 오제(Bassel Ojjeh) 야후! SDS(Strategic Data Solutions) 부사장의 주제 발표가 예정되어 있으며, 오후에는 '검색광고의 트렌드', '사례 연구 및 전략', '검색광고의 미래' 등 주제별로 구분된 3개 트랙 아래 총 18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오버추어코리아의 김제임스우 사장은 "온라인 마케팅 시장은 매해 큰 폭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기술의 발전에 따라 동영상, 모바일 등 그 플랫폼도 다변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마케팅 서밋 2008'은 2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11만원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행사 홈페이지(http://omskr.com)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정종오기자 ikoki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버추어코리아-NHN ,'온라인 마케팅 서밋 2008'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