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크루트, 게임업계 취업 돕는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는 게임관련 취업을 희망하고 관련 정보를 찾는 구직자들을 위해 '인크루트 스타리그 2008 게임아카데미'를 25~26일, 10월 2일 3일 동안 신한은행 더뱅크존(코엑스점)에서 개최한다.

게임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실무자들의 특강으로 구성되는 이번 아카데미는 현직 취업선배들의 입을 통해 게임관련 취업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25일 열리는 '게임방송 바로 알기'. 이 날은 프로게이머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캐리' 김태형 캐스터와 '온게임넷 스파키즈'의 홍일점 이종미 선수가 강사로 나서 게임방송의 꽃인 프로게이머와 게임캐스터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다음 날 진행되는 두 번째 프로그램 '게임방송사 취업하기'에서는, 국내 대표 게임전문 방송인 '온게임넷' 인사담당자가 직접 온게임넷의 인재상과 취업준비 전략을 소개한다. 또 '스타리그'의 김진환 PD가 '스타리그 PD 탐구'에 대해 강연한다.

마지막 10월 2일 '게임제작사 취업하기'에서는 '카르마 온라인', '스페셜포스'의 제작사로 잘 알려진 드래곤플라이 개발팀이 '게임개발자의 이해'란 타이틀로 강의한다.

인크루트 이광석 대표는 "게임산업이 팽창하고 관련 직업들이 각광받고 있는 만큼 이번 게임아카데미를 통해 탄탄한 취업 전략을 세워 게임분야에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이 입사에 성공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크루트 스타리그 게임아카데미 이벤트페이지(http://event.incruit.com/2008/academy/)를 통해 신청을 받아 선착순으로 각 강좌별 1백명을 선발한다. 신청 마감일은 프로그램별로 9월 23일에서 30일까지.

정병묵기자 honnez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크루트, 게임업계 취업 돕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