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숙명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문형남 교수, 행자부장관 표창 수상


 

숙명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문형남 교수는 3년간 행정기관 홈페이지 평가위원장을 맡아 우리나라 전자정부 수준을 높인 공로로 3일 오후 3시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행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다.

숙명여대 테크노경영대학원은 2003~2005년 3년 연속 행정기관 홈페이지 평가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문 교수는 평가 위원장을 역임했다.

행정자치부는 2001년부터 매년 행정기관 홈페이지 평가를 하고, 그 다음해에 중앙부처 54개와 지방자치단체 250개 등 304개 행정기관의 홈페이지 담당자 연찬회를 열고 있으며, 올해 연찬회는 7월 3일 오후 2시부터 7월 4일 오후 1시까지 1박 2일로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린다.

한편 문 교수는 이날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2005년 홈페이지 평가 결과 및 시사점'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할 예정이다.

문 교수는 "우리나라 행정기관의 전자정부 수준이 더 향상되기 위해서는 각 기관의 특성을 더 잘 살리고, 국민 참여의 활성화를 도모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숙명여대 테크노경영대학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공공기관 및 민간기관의 웹사이트 평가와 컨설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기로 했으며, 이 달 중에 웹사이트 평가와 컨설팅 전문가를 양성하는 e비즈니스와 디지털콘텐츠 전공 석사과정을 추가 모집하기로 했다.

백재현기자 bria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숙명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문형남 교수, 행자부장관 표창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