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예스24, 한비야·황농문 독자와의 만남 열어


인터넷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베스트셀러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의 한비야 씨와 '몰입 Think hard!'의 황농문 씨의 강연회에 독자를 초대한다.

최근 100만쇄를 돌파한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의 한비야 씨는 26일 서울 홍대 문화플래닛 상상마당의 6층 카페에서 '세상, 여행 그리고 삶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독자 60명과 만난다. 한비야 작가가 세계를 다니며 수집한 소장품으로 자선 경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예스24나 상상마당 홈페이지에 '한비야 작가에게 궁금한 점'과 함께 '나도 이럴 때 여행가고 싶다'라는 주제로 신청 사연을 남기면 60명을 추첨해 통보할 예정.

출간 2주만에 '몰입 Think hard!'로 베스트셀러 작가로 떠오른 황농문 씨는 25일 저녁 롯데시네마 홍대입구관에서 독자 200명과 만난다.

창조적 기업 경영과 영재 교육을 위한 몰입적 사고로 각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황 씨는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한 몰입의 결과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몰입적 사고 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예스24의 '2월의 아름다운 책, 人터뷰' 코너에서 응모 버튼만 누르면 자동 응모되며, 강연회 참석자 모두에게 '몰입 Think hard!' 도서, 월드뮤직 CD, 예스24 영화예매권 및 아이스타일24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정병묵기자 honnez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스24, 한비야·황농문 독자와의 만남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