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안군 홍삼을 간편식으로"…‘한끼하삼’ 10만개 달성 특별 이벤트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비세스가 홍삼의 활력과 필수영양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 ‘활력보충 한끼하삼’의 누적 판매 10만개 달성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활력보충 한끼하삼의 모든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활력보충 한끼하삼은 홍삼한방특구 진안군의 6년근 홍삼과 균형 잡힌 영양을 함께 접목시켜 대체식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함과 일반식 섭취 시 치우칠 수 있는 영양적인 부분의 해소를 통해 기존 보편화된 간편식보다 원료의 정확한 출처와 신뢰성을 통해 소비자가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 엄선된 농·특산물과 원료를 활용하여 기존의 홍삼 제품과는 차별화된 식사대용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활력보충 한끼하삼’의 제조사 비세스(대표 전천후)가 한끼하삼을 비세스샵에 런칭한지 3개월 이래로 누적판매 10만개를 달성하면서 ‘Discount Gift Festival’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모든 ‘활력보충 한끼하삼’ 제품 패키지를 최대36%할인에서 최대 7%의 추가 할인행사가 진행된다는 내용이다.

비세스 관계자는 “최근 들어 불균형적인 영양섭취를 하여 새로운 식사대용 대체식을 찾아 건강을 되찾고 싶어하시는 분들과 그간 한끼하삼의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거나 재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비세스에서 준비한 할인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게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누적판매 10만개 돌파는 활력보충 한끼하삼의 제품을 믿고 성원을 보내준 모든 분들 덕분”이라며 “새해에도 비세스를 믿어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활력보충 한끼하삼 10만개 돌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안군 홍삼을 간편식으로"…‘한끼하삼’ 10만개 달성 특별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