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왕이 된 남자' 여진구 "'광해'와 차별점? 이세영과 멜로 강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왕이 된 남자' 여진구가 천만영화 '광해'와 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3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희원 PD와 배우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 정혜영, 장광 등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여진구는 광대 하선이자 왕 이헌, 1인 2역을 소화한다. 광대 하선은 어린 나이에 역병으로 부모를 여의고 젖먹이 여동생과 떠돌다 굶어 죽기 전 광대패에게 구조돼, 그로부터 광대가 된 사내다. 반면 이헌은 언제 궁에서 쫓겨날지 모르는 두려움만을 안고 살아온 세자다.

여진구는 "하선은 재주가 뛰어나고 말솜씨가 뛰어난 광대다. 이헌을 대신해 왕의 대리를 서게 되는 인물이다. 이헌은 원래 왕이지만 광적인 모습이 있지만 안타까운 인물이다"고 소개하며 "처음 맡아보는 권력적인 인물이라 열심히 준비했다. 하선이도 밝은 모습이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여진구는 "영화와 다르게 이헌과 하선의 모습을 좀 더 극과 극으로, 확실하게 설명해드리기 위해 조금 더 차이를 두고자 열심히 연기하고 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소운과 함께 멜로 라인이 추가됐다는 것으로, 멜로에도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왕이 된 남자'는 잦은 변란과 왕위를 둘러 싼 권력 다툼의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중기, 임금 이헌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 하선을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배우 이병헌 주연작이자 천만 영화 '광해'의 리메이크작이다.

'왕이 된 남자'는 '계룡선녀전' 후속으로 오는 7일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이 된 남자' 여진구 "'광해'와 차별점? 이세영과 멜로 강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