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골든차일드 "소년에서 청년으로 넘어가는 발판"


"새 앨범 '위시', 팬들에 꿈과 기적 선물 하고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골든차일드가 이번 컴백을 소년에서 청년으로 넘어가는 발판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골든차일드는 24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WISH(위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골든차일드는 "마음 같아선 1년 내내 활동하고 싶다. 그런데 그렇게 하지 못하니까 빨리 준비해 나왔다. 세번째 미니앨범을 낼 수 있는 기회가 와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골든차일드는 팬클럽 창단식을 통해 컴백을 발표하며 의미를 더했다. 골든차일드는 "얼마 전 팬 2천명과 창단식을 했다. 좋은 추억을 쌓은 것 같다. 감회가 새롭다"고 감격을 전했다.

이번 앨범 '위시'에 대해서는 "소망과 소원이라는 뜻을 담아 '위시'라고 정했다. 전 앨범은 기적을 바라는 내용이었는데 이번엔 우리가 지니가 되어 여러분들의 꿈과 기적을 선물해주고 싶다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또 "1년 동안 소년의 모습을 보여드렸다면, 이번엔 남성미를 담았다. 골든차일드 시즌2로 넘어가겠다는 마음가짐을 담았다. 아직 시즌2는 시작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 "소년에서 청년으로 넘어가는 발판 같은 앨범이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골든차일드의 '위시'를 묻는 질문에 해외 활동을 꼽으며 "외국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고 퍼포먼스와 노래, 외모 다 완벽하게 준비됐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타이틀곡 'Genie(지니)'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골든차일드만의 컬러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댄스 팝 곡이다.

수록곡에는 인트로곡 'WISH(위시)'를 시작으로, 복고스타일 팝 곡 '너', 트로피컬 하우스와 댄스홀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 '너만 보인다', 어쿠스틱 팝 장르의 '들어봐 줄래', 펑크 록 장르의 '넌 모를 거야', 알앤비 팝 장르의 '우쥬 비 마이'까지 다채로운 총 7곡이 담겼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이날 오후 6시 'WISH(위시)'를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골든차일드 "소년에서 청년으로 넘어가는 발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