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팀 아처 램리서치 회장, '반도체 대전'서 新 기업 브랜드 공개


기조연설 통해 램리서치 혁신 공유…韓 생산 기지 설립 10주년 맞아 의지 다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글로벌 식각 장비 1위 업체 램리서치의 수장인 팀 아처(Tim Archer) 회장이 국내 '반도체 대전'에 참가해 혁신 기술과 새로운 기업 브랜드를 공개한다.

22일 램리서치코리아에 따르면 아처 회장은 오는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반도체 대전'에 앞서 전날 열리는 개회 행사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 - 더 빠르게'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팀 아처 램리서치 회장 [사진=램리서치코리아]
팀 아처 램리서치 회장 [사진=램리서치코리아]

이 자리에서 아처 회장은 최근 램리서치의 혁신을 위한 전사적인 노력을 소개한다. 또 반도체 산업 생태계의 협력이 비용과 복잡성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더 빠르고, 더 작고, 더 스마트한 기술 개발을 촉진하는데 어떻게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지에 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램리서치는 올해 반도체 대전에서 램리서치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를 한국 반도체 업계에 소개할 계획이다. 새 브랜드에는 램리서치가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의 새로운 도약을 가능하게 하는 반도체 혁신 기술을 견인하겠다는 의지가 강하게 표현돼 있다.

올해 반도체 대전 관람객들은 오프라인 전시 부스에서 뿐만 아니라 네이버 제페토 가상 전시 부스로도 램리서치를 만날 수 있다. 또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는 설립 10주년을 반도체 대전에 참가한 한국 반도체 산업과 함께 축하한다는 계획이다.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는 지난 2011년 11월 경기도 오산에 설립된 램리서치의 글로벌 반도체 장비 생산기지 중 한 곳이다.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는 설립 이후 10년 동안 반도체 장비 및 부품 국산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한국 반도체 산업 생태계와 함께 성장해 온 역사를 갖고 있다. 또 전 세계 고객사를 가장 가까이서 신속하게 지원하면서 반도체 장비 및 부품 국산화의 기지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상원 램리서치코리아 대표는 "고객과 협력업체의 성공을 위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반도체 산업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해 왔다"며 "올해 반도체 대전은 램리서치가 더 크게 생각하고 더욱 열린 소통으로 협업해 한국 반도체 산업 생태계를 강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팀 아처 램리서치 회장, '반도체 대전'서 新 기업 브랜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