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벤츠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 신차 판매 개시


중고차 이어 영역 확장…100만원 예약금 결제로 즉시 주문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에서 차량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을 오픈하고 인증 중고차부터 판매를 시작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에 신차 부문으로 영역을 확장함으로써 온라인 판매 채널을 한층 확대하게 됐다.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 11개사가 주도적으로 참여해 온라인으로 차량을 판매하는 마켓플레이스 형태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에서 신차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에서 신차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내년에 서비스 상품도 온라인 판매를 시작함으로써, 이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아우르는 궁극적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고객은 메르세데스-온라인 샵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사가 판매하는 차량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차량을 결정한 후에는 견적 및 상담 요청이 가능하며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지금 주문하기' 기능을 통해 100만원을 결제함으로써 해당 차량을 즉시 예약할 수도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향후 온라인 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모델도 선보이며 고객에게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상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일즈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한 편리한 구매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항상 최상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츠 '메르세데스 온라인 샵', 신차 판매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