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앤나, 라이브 쇼핑 ‘아라쇼’ 론칭


언택트 라이프스타일 일상 자리 잡아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아이앤나가 라이브 쇼핑 ‘아라쇼’를 론칭했다.

아이보리 라이브 쇼핑 아라쇼 방송 장면 [사진=아이앤나]
아이보리 라이브 쇼핑 아라쇼 방송 장면 [사진=아이앤나]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라이브 쇼핑 ‘아이보리 라이브 쇼핑(아라쇼)'를 론칭하고 출산 후 육아에 꼭 필요한 육아아이템들을 엄선해 오는 9월10일까지 주 2회, 총 7회에 걸쳐 아이보리 앱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아이앤나 이경재 대표는 “커머스 시장의 급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의 온라인 커머스에서 부족하다고 느꼈던 상세한 설명과 사용법, 육아에 필요한 정보 및 노하우 등을 라이브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라쇼 라이브쇼핑은 다른 라이브쇼핑과 달리 임신 출산 육아에 필요한 제품들로 엄선하였으며, 단순히 제품을 홍보,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온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기 어려운 제품정보 뿐만 아니라 육아정보를 라이브쇼핑을 통해 직접 체험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더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아이앤나는 CCTV기반 산후조리원에서 산모와 가족들이 신생아실의 아기 영상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볼 수 있는 ‘베베캠’서비스를 시작으로, ‘아이보리몰’을 통해 분유, 기저귀, 스킨케어, 출산 육아 준비물 등 신생아 및 육아에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산후조리원 퇴소 이후 가정에서 산후도우미를 이용하면서도 ‘베베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캠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앤나, 라이브 쇼핑 ‘아라쇼’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