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션 "포장이사 비용 지원해드려요"


3월20일까지 가구 구매고객 중 추첨해 혜택 제공

[김지연기자] 옥션은 봄 이사철을 맞아 포장이사 비용을 비롯해 청소 도우미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는 '봄맞이 이사 체인지업' 이벤트를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옥션은 가구와 생활, 팬시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장이사 비용과 청소 도우미를 지원한다. 5만원 이상 구매결정 후 응모한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60만원 상당의 조영구 포장이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결정 고객 중 3명에게는 1일 청소도우미 상품권을 지원해 준다. 또 총 500명을 추첨해 화장지 24롤, 물티슈 3팩, 키친타올 2롤, 유한락스 1L로 구성된 '생필품 집들이 선물 4종세트를' 선물로 준다. 이벤트는 한 아이디(ID)당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이밖에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가구·생활·팬시 카테고리 상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고, 이사 가서 바꾸고 싶은 가구나 침구를 댓글로 단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500포인트를 증정한다.

옥션은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침구, 인테리어, 가구 카테고리 제품을 기존 옥션 판매가 대비 최고 5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멀티 렌지대는 55% 할인된 2만1천900원에, 삼나무 원목 접이식 테이블은 48% 할인한 2만9천900원에, 맞춤형 롤 스크린은 31% 할인한 8천900원에 판매된다.

옥션 가구카테고리 김은신 팀장은 "이사철을 맞아 가구 구매 고객에게 이사 관련 비용을 덤으로 지원해주는 이벤트로, 물가 폭등에 이사까지 겹쳐 경제적 부담이 커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포장이사 비용 지원해드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