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포시, 청년기업인 간담회 개최


미래를 향한 열정과 혁신의 만남

지난 15일 통진읍에 위치한 ㈜에스씨코리아에서 열린 ‘청년기업인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포시]
지난 15일 통진읍에 위치한 ㈜에스씨코리아에서 열린 ‘청년기업인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포시]

[아이뉴스24 오영택 기자] 경기도 김포시가 지난 15일 통진읍에 위치한 ㈜에스씨코리아에서 모범청년기업인협회 임원진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모범청년기업인협회는 ㈜동명바이브로 이미숙, ㈜오로라디앤씨 장재혁 공동회장을 비롯한 34여명의 청년기업인들이 모여 구성하였으며, 서로 상호작용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하는 청년 기업인들로 구성된 자발적 모임이다.

간담회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청년기업인들이 기업을 이끌어가며 생기는 애로사항과 고충에 대하여 이야기하였으며, 더 나아가 김포시와 청년기업이 함께 성장해갈 수 있는 다양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이미숙 공동회장은 “청년들이 기업에서 꿈과 미래를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하였으며, 김규식 부시장은 “2024년 하반기 개소·운영 예정인 김포제조융합혁신센터 등을 비롯하여 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변했다.

시 관계자는 “김포시와 기업을 위한 일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하며 구체적인 내용을 담아 청년기업인들의 아이디어를 제시해준다면 김포시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해보겠다”고 했다.

/김포=오영택 기자(herald334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포시, 청년기업인 간담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