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유저 성원에 힘입어 테스트 기간 연장"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미스터블루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대규모 다중사용자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오스블랙의 사전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미스터블루]
에오스블랙의 사전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미스터블루]

에오스 블랙은 MMORPG의 본질과 더욱 강렬해진 전투 액션을 앞세워 빠르게 사전예약 100만명을 달성했다. 지난 1일 5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2주만에 100만명을 돌파하며 출시 전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한 사전 베타 테스트(CBT)에서는 캐릭터명 서버 8개가 모두 마감돼 2차 증설을 진행하는 등 올해 상반기 MMORPG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CBT에서는 협동을 기반으로 한 길드 시스템, 던전과 월드 보스 등의 경쟁·협력 플레이에 대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에오스 블랙의 게이머들은 PvP(사용자 간 대결) 재미 요소를 극대화한 ‘치욕 시스템’과 지정 거래를 통한 자유 경제 시스템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테스트 기간 빠른 대응과 현황 안내 등 유저와의 소통에 힘을 쏟았으며,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테스트 기간이 연장되는 등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에오스 블랙의 론칭을 기다리는 이유’를 주제로 게시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에오스 블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