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에 상품 대금 조기 지급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롯데하이마트, 설 앞두고 파트너사에 상품 대금 조기 지급

롯데하이마트가 210여 개 중소 파트너사에 상품 대금 251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상여금 등 자금 소요가 많은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의 원활한 자금 조달을 돕기 위한 것으로, 지급일을 15일 앞당겼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015년 8월부터 매해 명절을 앞두고 상품 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다.

롯데하이마트 본사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본사 [사진=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동반성장위원회와 '양극화 해소 자율협약'을 체결했다. 향후 3년간 협력대출펀드 조성, 지속가능경영 지원 등 총 670억원 규모의 파트너사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쿠첸, 새해 맞이 '다다익설' 할인 기획전 진행

쿠첸이 새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다다익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자사 공식 쇼핑몰 '쿠첸몰'과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롯데하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LG베스트샵, 백화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전국 유통 가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다다익설' 기획전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제품은 '121 밥솥' 시리즈와 '쿠첸 트리플' 밥솥이다. '121 밥솥' 시리즈는 업계 최초로 2.1초고압 기술을 적용해 취사 온도를 121도까지 끌어올렸으며, '쿠첸 트리플' 밥솥은 2.1초고압과 1.3중압, 1.0무압으로 세밀한 압력 조절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 캐논코리아, '2023 캐논 마스터즈' 9인 공개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국내 사진 및 영상 분야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2023 캐논 마스터즈'를 발표했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캐논 마스터즈'는 국내 사진, 영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선정해 그들이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캐논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23 캐논 마스터즈' 9인 [사진=캐논코리아]
'2023 캐논 마스터즈' 9인 [사진=캐논코리아]

▲강영호 작가 ▲홍장현 작가 ▲나영석 PD ▲신선혜 작가 ▲장민승 작가 ▲노순택 작가 ▲이종렬 작가가 캐논과 협업 활동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 또 ▲윤권수 프로듀서 ▲송요훈 촬영감독이 새롭게 합류했다.

◆ 어메이즈핏 2023 설 빅세일 프로모션 참여

어메이즈핏이 설을 맞아 2023 설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며 최대 48%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는 어메이즈핏의 최신 4세대 스마트워치 GTR 4와 GTS 4, 티렉스2, 티렉스 프로, GTR 3, GTS 3, GTR 3 프로 등 다양한 스마트워치가 포함됐다. 어메이즈핏 스포츠 이어폰 파워버즈 프로도 할인 판매한다.

◆ 엔비디아, DLSS 3 지원 게임·크리에이티브 앱 업데이트 발표

엔비디아가 DLSS 3를 지원하는 게임 및 크리에이티브 앱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비디아 DLSS는 AI와 지포스 RTX 텐서 코어로 훌륭한 이미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프레임 속도를 가속화한다.

엔비디아 DLSS 3 지원 게임·크리에이티브 앱 업데이트 발표 [사진=엔비디아]
엔비디아 DLSS 3 지원 게임·크리에이티브 앱 업데이트 발표 [사진=엔비디아]

지난해 10월 출시된 DLSS 3에는 새로운 프레임 생성 기술이 탑재돼 원본 렌더링에 비해 최대 4배 이상 향상된 DLSS 성능을 선보였다. DLSS 3는 이미 17개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곧 33개의 게임과 앱이 추가될 예정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에 상품 대금 조기 지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