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드프렌즈, 클럽 수 1500개 기념 '무료 매치·구장 래플 이벤트'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종합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 기업 너드프렌즈(NERDFRENZ)가 ‘뚜잇(DDOIT)’ 회원을 대상 축구 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너드프렌즈는 오는 17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베이스’ 2개 구장에서 ‘무료 매치 이벤트’와 ‘무료 구장 이벤트’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 개최한다. 응모 기간은 5일부터 1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12일이다. 뚜잇 회원 계정 당 1회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너드프렌즈가 가입 클럽수 1천500곳 돌파 기념 축구 경기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6일 밝혔다. [사진=너드프렌즈]
너드프렌즈가 가입 클럽수 1천500곳 돌파 기념 축구 경기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6일 밝혔다. [사진=너드프렌즈]

무료 매치 이벤트는 응모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팀을 선정해 무료 구장과 경기 기회를 제공한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1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무료 구장 이벤트는 같은 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다. 회원 1명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더베이스’ 5:5 구장 1면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너드프렌즈 관계자는 “뚜잇 앱 내 개설된 축구 풋살 아마추어 클럽 수 1천500개를 돌파했다”며 “회원 성원 보답 차원에서 이번 무료 제공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뚜잇 앱 사용자 대상 무료 오프라인 매치와 구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스포츠 커뮤니티 특성을 한층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 외에도 향후 유니폼 레플리카 등 축구 풋살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지난해 스타트업 아이디어 인큐이터 프로그램 씨드랩(Xeed-LAB)에서 유일하게 스핀오프에 성공한 너드프렌즈는 ‘뚜잇(DDOIT)’을 지난 8월 정식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뚜잇은 유저들이 설정한 지역을 기반으로 축구와 풋살 경기 참여와 경기 개설이 가능한 종합 스포츠 커뮤니티 앱(App)이다. 최근 농구,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으로 서비스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