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뜰폰·커피 맞손…U+유모바일·커피사피엔스 브랜드 협업


MZ세대·로컬 상권 겨냥…시너지 효과 기대

[아이뉴스24 박소희 수습 기자] 미디어로그가 신규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 출시에 맞춰 커피 브랜드와 손잡는다.

미디어로그 모델이 커피사피엔스 상암점에서 U+유모바일·커피사피엔스 브랜드 협업 이벤트가 진행중인 컵 홀더의 QR코드를 스캔, 이벤트에 응모하고 있다. [사진=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 모델이 커피사피엔스 상암점에서 U+유모바일·커피사피엔스 브랜드 협업 이벤트가 진행중인 컵 홀더의 QR코드를 스캔, 이벤트에 응모하고 있다. [사진=미디어로그]

미디어로그(대표 남승한)는 9일 MZ세대가 주 고객층인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커피사피엔스(대표 정세현)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서로의 소비자를 새롭게 유입시키고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키며 직간접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디어로그는 알뜰폰 편의점 개통 및 배송서비스를, 커피사피엔스는 스트리트 캐주얼 컨셉의 매장 운영 등 소비자의 슬세권(슬리퍼로 편하게 다닐 수 있는 주거권역)을 사업 기반으로 하고 있어 로컬 플랫폼 개척에도 기대를 모은다.

브랜드 콜라보에 따라 미디어로그는 전국 79개 가맹점(10월말 기준)을 보유한 커피사피엔스 매장에 신규 브랜드 ‘U+유모바일’을 홍보한다. 아번 달 말까지 커피사피엔스 전국 매장에서 홍보물에 표기된 QR코드를 찍으면 매일 10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꿈을 함께 이뤄가는 청년들이 만들어 가는 브랜드인 커피사피엔스와 당신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책임지는 U+유모바일의 브랜드 지향점이 같다"며 "주 고객이 청년 MZ세대이기 때문에 브랜드 콜라보가 양사 경쟁력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희 수습 기자(cowhe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뜰폰·커피 맞손…U+유모바일·커피사피엔스 브랜드 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