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던파모바일'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


양동근, 장나라 연기 돋보이는 '심령특급' 영상 공개

[사진=넥슨]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워리어는 던파모바일에서 선보이는 신규 직업군이자 첫 오리지널 캐릭터로 모바일 환경에 맞게 특화된 조작감과 스킬 시스템이 특징이다. 묵직한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와일드베인'과 기민한 조작감과 빠른 공격력을 느낄 수 있는 '윈드시어'가 전직 캐릭터로 추가된다.

이외에도 넥슨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내 '캐릭터 가이드'를 전면 개편했으며 전직별 상세 정보와 더불어 캐릭터 스토리를 제공한다.

신규 던전으로는 검은대지 전장의 후속 콘텐츠인 '성전: 검은대지 이면'을 추가하고 '성안의 봉인' 재료를 기존 유니크에서 에픽 단계까지 확장했다. 이용자는 성전: 검은대지 이면에서 획득한 재료로 에픽 봉인석과 혼돈의 정수를 제작할 수 있다.

넥슨은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돕는 '아라드 하이웨이 시즌2'를 오는 12월 8일까지 실시한다. 27일 업데이트 이후 신규 생성한 캐릭터라면 전직과 상관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까지 에픽 장비와 대량의 강화 재료, 서부 지옥파티 초대장 등 다양한 보상을 지원한다.

또한 11월 24일까지 워리어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워리어를 육성시키면 퀘스트 클리어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 '에픽 퀘스트 클리어권'을 지급한다. 워리어를 포함한 파티 플레이 시 파티원 모두 던전 경험치 1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워리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해설위원이자 전 '던전앤파이터' 프로게이머인 정준과 함께하는 '정준의 모던보이' 생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6시간 동안 릴레이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고 정준이 직접 워리어를 플레이하며 심층 분석을 진행한다. 던파모바일과 관련 있는 깜짝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납량 특집 예능 형식으로 선보이는 '심령특급' 시리즈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배우 양동근, 장나라를 비롯해 박호산 및 카더가든이 등장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던파모바일'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