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치킨너겟' 출시 30주년 맞아…한정판 제품 출시


'3'과 '0' 숫자 모양 너겟 추가해 이벤트 진행도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하림이 '치킨너겟'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제품을 내놨다.

26일 하림은 치킨너겟이 1992년 출시 이후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고 밝혔다.

하림 치킨너겟 이미지. [사진=하림]

하림은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안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밥반찬으로도 인기인 치킨너겟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480g 제품에 용량을 370g 늘리고 가격은 동일하게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찾아보는 재미를 위해 ‘하림 치킨너겟 30주년 기념 한정판’ 일부 제품엔 하트, 별, 강아지 등 8가지 기본 모양 외에 ‘30주년’을 의미하는 숫자 3과 0 모양 치킨너겟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숫자 3과 0 모양 치킨너겟을 찾아 SNS에 인증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30주년을 축하하는 퀴즈이벤트도 열린다. 참여자 중 총 30명을 뽑아 에코백과 담요 등 다양한 하림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림 치킨너겟에 오랫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30주년 기념 한정판과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과 영양은 기본, 먹는 재미도 풍부한 치킨너겟 드시고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