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건설, 마곡지구 시니어 레지던스에 '특화 의료 서비스' 도입


이화의료원과 협약 통해 특화된 의료 서비스 개발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롯데건설이 마곡지구 내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에 특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건설은 지난 23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소재 이대서울병원 대강당에서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과 '시니어 레지던스 활성화와 고령층에 대한 의료 서비스 확대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와 이부용 주택사업본부장, 유경하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장, 임수미 이대서울병원 병원장 등 롯데건설과 이화의료원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오른쪽)와 유경하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 원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오른쪽)와 유경하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 원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롯데건설과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은 'VL 르웨스트' 입주자를 대상으로 전문의 진료와 건강 모니터링을 통한 의료 상담, 건강검진을 제공하는 등 특화된 의료 서비스 개발과 운영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서울 강서구 마곡 도시개발사업지구 내 공급되는 'VL르웨스트'는 지하 6층~지상 15층, 4개 동, 전용면적 51~145㎡ 810세대 규모로 만 60세 이상을 위한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다. 오는 2025년 하반기 입주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건설, 마곡지구 시니어 레지던스에 '특화 의료 서비스'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