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U+알뜰폰 셀프개통하면 무직타이거 마우스패드 증정"


내년 2월 7일까지…이용자 편의성 제고 및 중소 사업자 비용 절감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중소 알뜰폰 '셀프개통'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가 중소 알뜰폰 '셀프개통'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중소 알뜰폰 '셀프개통'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중소 알뜰폰 상생 일환으로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 7일까지 U+알뜰폰 셀프개통 이용자에 경품을 증정하는 신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2022년 호랑이띠 해를 맞아 LG유플러스 망을 이용하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의 통신 서비스 가입 시, 셀프개통을 이용하는 전원에게 무직타이거 마우스패드, 키링, 젤펜 3종을 증정한다.

셀프개통은 이용자가 편의점∙대형마트 등에서 유심을 별도 구매 후, 온라인을 통해 스스로 손쉽게 즉시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머천드, 세종텔레콤, 스마텔, 아이즈비전, 앤텔레콤, 에넥스, 유니컴즈, 인스코비, 큰사람, ACN코리아 등 10곳에서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셀프개통 서비스 확산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뿐 아니라 인건비∙물류비 등 중소 사업자의 비용 절감을 돕고자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LG유플러스가 U+알뜰폰 고객 현황을 조사한 결과, 대형 알뜰폰 사업자 가입자 중 셀프개통 비중은 약 50%를 기록한 데에 비해, 중소 사업자는 32.9% 수준에 그쳤다.

유호성 MVNO사업담당은 "중소 사업자 상생 프로그램 'U+알뜰폰 파트너스 2.0'의 일환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셀프개통 서비스를 포함해 지속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U+알뜰폰 고객 역시 LG유플러스의 '찐팬'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U+알뜰폰 셀프개통하면 무직타이거 마우스패드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