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준표 "누가 제일 싫으세요" 질문에 "이재명"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가장 싫어하는 인물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를 꼽았다.

홍 의원은 지난 22일 자신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청년의 꿈'의 '청문홍답(청년이 묻고 홍준표가 답한다' 코너에 올라온 "누가 제일 싫으세요?"라는 질문에 "이재명"이라는 짤막한 답변을 달았다.

홍 의원에게 주어진 보기는 4가지였다. 1번 문재인 대통령, 2번 이재명 후보, 3번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4번 전부다.

'청문홍답(청년이 묻고 홍준표가 답한다' 코너에 올라온 "누가 제일 싫으세요?"라는 질문 [사진=온라인 플랫폼 ]
'청문홍답(청년이 묻고 홍준표가 답한다' 코너에 올라온 "누가 제일 싫으세요?"라는 질문 [사진=온라인 플랫폼 ]

그는 진보진영 인사 중에서는 유시민 작가를 가장 높게 평가했다. 한 지지자가 "좌파 정치인 중 그나마 홍 의원이 인정하는 이는 누구냐"고 묻자 "유시민 전 장관이다"라고 답했다.

홍 의원은 그동안 여러 차례 "유 작가와 케미가 맞는다"며 유튜브 생방송 등을 함께 해 본 결과 인간적으로 통한다고 말을 해온 바 있다.

홍 의원은 국민의힘 대선 경선 이후 2030 청년들과 소통하기 위한 온라인 플랫폼인 '청년의꿈'을 개설해 '준표형'이라는 닉네임으로 직접 답변하며 지지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준표 "누가 제일 싫으세요" 질문에 "이재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