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하이트 쿨 빅뱅 콘서트'…인터넷 생중계


동영상포털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신촌 밀리오레 앞 광장에서 펼쳐지는 '하이트 쿨 빅뱅 콘서트(http://www.pandora.tv/my.bbcon/live)'를 인터넷으로 독점 생중계 한다.

인터넷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백뱅의 모습을 전하기 위해 판도라TV는 총 3대의 카메라를 동원해 멤버들의 모습을 상세하게 담을 예정이며,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생생한 화면을 인터넷을 통해 생방송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하이트 쿨(cool)콘서트 는 개그맨 안상태가 사회를 맡아 공연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멤버들의 무대인사, 개그맨 안상태와 빅뱅 멤버들과의 인터뷰,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도 인터넷을 통해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하이트맥주가 후원하는 이번 클 콘서트는 본 공연 전에 진행되는 하이트맥주 시음이벤트, 하이트 쿨컵, 하이트 에코캠페인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한울소리가 얼음을 활용해 펼치는 아이스난타, 애니메이션 크루의 B-BOY공연 등 콘서트를 보러 온 관객들에게 재미있는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판도라TV는 '하이트 쿨 빅뱅 콘서트' 실황 영상을 비롯해 현장 곳곳의 이모저모와 다채로운 이벤트 및 부대행사를 담은 영상 등을 VOD로도 서비스 할 예정이다.

정종오기자 ikokid@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