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난치병 아동 돕기 봉사단 모집


G마켓(www.gmarket.co.kr)은 25~35세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메이크 어 위시' 봉사단 84명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봉사단원은 내년 1월 10일부터 3월 28일까지 투병 중인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해 직접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우수봉사자에게는 '2009 G마켓 해외봉사단' 참가 신청 시 서류심사 면제 특전이 주어진다.

관심 있는 G마켓 홈페이지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홈페이지에서 소정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wish@wish.or.kr)로 신청할 수 있다. G마켓은 또 메이크어위시재단이 규정한 난치병 또는 담당의사가 진단하여 생명을 위협 받는 난치병을 앓고 있는 3~18세의 아동,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위시키드(Wish Kid)'를 모집한다.

G마켓 구영배 대표는 "경기 불황으로 기업의 후원 활동은 줄어든다지만, 개인의 소액 기부는 오히려 늘고 있는 것처럼, 자신의 재능을 활용해 봉사하겠다는 젊은이들의 참여를 끌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세계 31개국에서 백혈병과 소아암, 희귀 난치병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있는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기관인 'Make-A-Wish 재단'의 한국 지부로 올해에만 300명의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있다.

정병묵기자 honnez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