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평군, 자라섬 대표축제 개최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대표 축제이자 금년도 들어 자라섬에서 처음 열리는 대형 행사인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GOCF)’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열린다.

GOCF(www.gocf.co.kr/main)는 아웃도어 및 캠핑 트랜드와 핫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야외 전시행사로 올해 3회째를 맞으면서 축제장을 찾는 관람객과 캠퍼들이 급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는 2024년 자라섬 대표 축제에 선정하면서 지난해보다 두 배 많은 2만5천여 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독특한 캠핑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3회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는 지역과 상생하며 지역경제 활성에 동참하는 축제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행사 기간 관내 식당, 주요소, 마트, 카페, 관광지, 레저시설 등을 이용한 영수증을 가져오면 2만 원당 응모 쿠폰 1매를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구매 입장권 일부를 현장에서 지역화폐인 가평사랑상품권 5천 원으로 돌려줘 가평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상가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유일닭강정, 크레머리브루어리, 진우농산, 르봉뺑, 문프룻, 와일드 터키 등 지역업체들도 행사에 참여해 홍보 및 먹거리 등을 제공한다.

올해 행사는 그 규모가 확대됐다. 캠핑과 관련된 특색있는 용품 업체 150여 개가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구매를 돕는 한편 북한강 대표 관광지인 자라섬 중도 전시장에는 캠핑용품 판매 및 전시 부스와 먹을거리가 마련되고 서도는 브랜드 캠핑존 등으로 나눠 운영된다.

헬스포츠와 빅아그네스, 유니프레임, 텐트마크디자인, 플러스터프, 미니멀웍스, 피치오리진 등 50여 개 업체의 색다른 신제품이 소개되고 캠핑 밀키트와 다양한 소품 브랜드가 참가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게 된다.

축제 기간 중 20일에는 다채로운 공연도 선보이는 가운데 감미로운 목소리 캠핑 발라더 민경훈과 차세대 공연 퀸 명품 보컬 박혜원, 상큼 발라더 여신 오아, 김광석 다시 부르기 대상 수상자 이규형이 무대에 오른다.

또 전자음악 통제관 허조교의 디제잉 공연과 일상 속의 선물 같은 음악을 들려줄 피카보, 뉴즈 등이 출연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가평군청 전경 [사진=가평군]
가평군청 전경 [사진=가평군]

/가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평군, 자라섬 대표축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