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레이·우원재·이하이·구스범스, AOMG 떠난다 "계약 종료"(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그레이 우원재 이하이 구스범스가 AOMG를 떠난다.

AOMG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그레이, 우원재, 이하이, 구스범스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고 밝혔다.

그레이 이하이 우원재 관련 이미지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AOMG]
그레이 이하이 우원재 관련 이미지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AOMG]

AOMG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큰 사랑 부탁드린다"며 "AOMG는 그레이 우원재 이하이 구스범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그레이는 2013년, 우원재는 2017년, 이하이 구스범스는 2020년 AOMG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해왔다.

한편 AOMG는 최근 펌킨이 대표직에서 사임하고 미노이가 광고 촬영 불참 논란에 휘말리며 연일 내홍을 겪고 있다. 여기에 주력 가수들인 그레이 우원재 이하이 구스범스까지 떠나게 됐다.

아래는 AOMG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AOMG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그레이, 우원재, 이하이, 구스범스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큰 사랑 부탁드립니다. AOMG는 그레이, 우원재, 이하이, 구스범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레이·우원재·이하이·구스범스, AOMG 떠난다 "계약 종료"(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