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수군, 롯데홈쇼핑 등과 손잡고 농특산물 판로확대 나선다


롯데홈쇼핑-우석대 등과 지역 농식품 판로확대·전문인력 양성 협약체결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 장수군이 롯데홈쇼핑·우석대 등과 손잡고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에 나선다.

장수군은 지난 27일 장수군청 회의실에서 롯데홈쇼핑·우석대 등과 농식품 판로 확대와 전문가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장수군이 롯데홈쇼핑, 우석대학교 등과 농식품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장수군 ]
장수군이 롯데홈쇼핑, 우석대학교 등과 농식품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장수군 ]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의 우수한 농식품 수출을 위한 기반 조성과 함께 온라인 판로개척을 위한 인재 양성, 군 농식품 판촉 프로모션 등을 통한 농식품 판로 확장을 위해 마련됐다.

이 협약의 일환으로 군은 지난 15일부터 장수군 지역 농식품·수출마케팅 분야 전문가 발굴 육성 교육을 개강해 진행하고 있다.

군은 또 앞으로 롯데홈쇼핑 방송과 장수군 농특산물을 연계하는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군은 이후 장수군 농식품 판촉 홍보 행사 등의 협업을 통해 농식품 판로 확장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최훈식 군수는 “롯데홈쇼핑, 우석대학교와의 지속적인 연계 협업을 통해 장수지역 관내 농특산물 유통 촉진과 지역에서 일할 수 있는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며 “장수지역 취·창업 활성화와 생산품 판로를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수군, 롯데홈쇼핑 등과 손잡고 농특산물 판로확대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