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갤Z플립5·폴드5' 출시 맞춰 특별 케이스 공개…"새로운 고객 경험"


국내 신진 작가 3인 디자인 참여…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메세지도 담아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Z 플립5·폴드5'의 공식 출시와 함께 특별한 케이스를 선보인다.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5' 엑스포 케이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5' 엑스포 케이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Z 플립5·폴드5'의 출시와 함께 '부산 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엑스포 케이스' 2종과 국내 유망 신진 작가 3인의 작품이 담긴 '아티스트 콜라보 케이스'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갤럭시Z 플립5'의 케이스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플립 수트 케이스'에 NFC 기술을 적용한 '플립 수트 카드'를 장착하면, 카드의 이미지가 커버 스크린 '플렉스 윈도우'에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다.

먼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을 위해 출시된 '엑스포 케이스'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혜전 작가가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부산의 랜드마크와 대표 이미지들을 활용해 마치 부산을 여행하는 듯한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 냈다.

'엑스포 케이스'는 '삼성닷컴'과 전국 주요 '삼성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플립 수트 카드 1장을 포함해 '갤럭시Z 플립5' 전용 케이스가 4만4천원, '갤럭시Z 폴드5' 전용 케이스가 3만9천600원이다.

'아티스트 콜라보 케이스'는 젊은 세대의 목소리를 독창적으로 담아내고 글로벌 영향력을 키워 나가고 있는 국내 유망 작가 3명이 협업에 참여했으며, 긍정·친절·공감·포용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3D·증강현실·메타버스를 기반으로 독창적 예술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오예슬(Yeseul O)' 작가와 밝은 색채를 활용해 유쾌한 회화 작품을 선보이는 '이은(Lee Eun)' 작가는 '갤럭시Z 플립5' 케이스 디자인에 참여했다.

경쾌하고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유명한 '하이다나(Haydonna)' 작가는 자신의 시그니처 캐릭터 디자인을 '갤럭시Z 폴드5' 케이스에 담았다.

'아티스트 콜라보 케이스'는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플립 수트 카드 2종을 포함해 '갤럭시Z 플립5' 케이스가 5만5천원, '갤럭시Z 폴드5' 케이스가 3만9천600원이다. 아울러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호주 등 글로벌 11개국의 '삼성닷컴'에서도 판매된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Z플립5·폴드5' 출시 맞춰 특별 케이스 공개…"새로운 고객 경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