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EM흙공 던지기' ESG 활동 진행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EM흙공 던지기' ESG 활동 진행

코웨이가 지난 17일 물 정화와 이산화탄소 흡수원 확충을 돕는 'EM흙공 던지기'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코웨이 임직원 봉사단 등 40여 명이 안양천 다목적광장에서 진행한 것으로, 미생물군 발효액과 황토를 반죽해 EM흙공 3천 개를 만들어 강물에 던지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코웨이 임직원 봉사자가 안양천 다리에서 EM흙공을 던지고 있다. [사진=코웨이]
코웨이 임직원 봉사자가 안양천 다리에서 EM흙공을 던지고 있다. [사진=코웨이]

EM흙공은 유용한 미생물군 발효액과 황토를 반죽해 약 3주간 발효시킨 공으로, 강이나 하천에 투입되면 서서히 녹으면서 수질이 정화되고 악취가 제거되는 효과가 있다. 강과 하천의 생태계가 회복되면 대기 중 이산화탄소도 흡수해 줄일 수 있다.

◆ 쿠쿠전자, 화이트 셰프스틱 인덕션 증정 이벤트

쿠쿠전자가 오는 22일까지 '화이트 인덕션으로 주방을 켜다' 즉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쿠쿠 인덕션'을 검색하고 1일 1주방 켜기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인덕션 사진을 드래그 하면 추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구 화이트 셰프스틱 인덕션레인지(4명)를 비롯해 쿠쿠몰 인덕션 50% 할인쿠폰(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 GS25 편의점 상품권(800명)을 증정하는 등 고객을 위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낙첨 시에도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이벤트를 추천하면 1일 최대 3회까지 추가로 참여할 수 있다.

◆ 경동나비엔,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

경동나비엔이 18일 오후 8시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나비엔 콘덴싱 온 AI'를 한 대 더 증정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상담을 접수하고, 1개월 이내에 보일러를 설치하기만 하면 된다.

경동나비엔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 보일러 1+1 라이브 방송 [사진=경동나비엔]

모든 구매자의 설치가 완료되는 6월 19일에 추가 보일러를 증정 받을 주소를 확인하는 URL이 발송되며,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공식 대리점을 통해 설치가 진행된다. 만약 보일러 증정을 원하지 않는다면, 0.5도 단위로 온도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온수매트 'EQM591' 퀸사이즈 2대를 받을 수 있다.

◆ 스마트카라, 신규 TV 광고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

스마트카라가 배우 현빈과 함께한 첫 TV 광고(TVC)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TVC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는 TVC 영상을 시청하고,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한 후 영상 핵심 메시지에 관한 초성 퀴즈를 맞히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스마트카라 400 프로' 또는 '스마트카라 400 프로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에코필터 2세트를 증정한다. '이노베이션'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에코필터 4세트를 증정한다.

◆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가 이달 27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 Y173에서 '라이카 하우스 성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은 라이카의 히스토리를 보여줄 '헤리티지 존'과 라이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 존', 라이카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 전시될 '전시 존'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라이카 하우스 성수 [사진=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라이카 하우스 성수 [사진=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특히 이번 팝업에서만 공개되는 스페셜 굿즈는 현장 이벤트 참여시 일별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 소셜 미디어 이벤트 참여 시 라이카의 헤드폰, 후드, 바시티 재킷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EM흙공 던지기' ESG 활동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