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흥군, 농수산물 판로개척 협약 체결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전라남도 고흥군은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힐컨벤션에서 국내 대형 온라인 오픈마켓인 ㈜티몬 및 식품유통업체인 ㈜라스트일마일과 ‘고흥농수산물 판로개척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공영민 고흥군수(가운데)가 고흥농수산물 판로개척 협약을 맺은 후 기념사진을 찰영하고 있다. [사진=고흥군]
공영민 고흥군수(가운데)가 고흥농수산물 판로개척 협약을 맺은 후 기념사진을 찰영하고 있다. [사진=고흥군]

이날 상생협약은 고흥쌀과 농수특산물의 판로개척 일환으로 마련됐고 앞으로 품질 좋은 고흥 농수산물의 휴게소 납품·온라인 판촉에 상호 협력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군은 국내 10개의 자체 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는 ㈜라스트일마일과의 협약을 통해, 고흥쌀을 비롯한 다양한 식재료 및 농수특산물을 전국 휴게소로 납품을 확대할 방침이다.

공영민 고흥군수는“3월 초부터 군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고흥몰’의 일부 상품이 티몬사이트에 입점돼 판매 중”이라며, 협약업체인 ㈜티몬에 “고흥산 제품의 브랜드마케팅 활성화에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고흥은 사계절 온화한 기후로 품질 좋고 다양한 품종의 농수산물이 생산되고 있다”며, “군 직영쇼핑몰인 ‘고흥몰’과 연계한 ㈜티몬과의 마케팅이 군 농수산물의 온라인 거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흥=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흥군, 농수산물 판로개척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