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


거듭 도약해 무한한 성장과 발전이 있는 언론사가 되길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화사한 봄꽃이 산과 들을 수놓은 3월, 아이뉴스24의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00년 3월 20일 창간한 아이뉴스24는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언론사로서, ‘IT 세상, IT 최강 인터넷 종합지’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IT 및 정치, 금융,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제작, 공급하고 있습니다.

청렴하고 미래지향적인 정보 전달의 선두 주자인 ‘아이뉴스24’는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언론의 책임 있는 역할을 실천하여 올바른 인터넷 언론문화 창달과 건전한 여론 형성을 위해 한결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아이뉴스24는 여러 포털사이트에 주요 언론사로 등록되어 2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최고의 인터넷신문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생생한 삶의 모습을 전달하며 거듭 도약하는 아이뉴스24의 무한한 성장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지난 2월 23일, 아이뉴스24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염원하는 신년회를 개최했습니다. 부·울·경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보다 나은 사회 조성을 위한 아이뉴스24의 노력은 우리 부산의 힘찬 비상과 지역 균형 발전을 견인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아이뉴스24 창간 23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차별화되고 가치 있는 보도를 통해 올바른 언론문화와 미래사회를 이끄는 데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재섭 기자(jasonki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