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 부경양돈농협 2023시즌 스폰서십 맺어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함께하는 기간을 6년째로 이어간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와 부경양돈농협이 2023시즌 스폰서십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일 팀 홈 구장인 창원 NC파크에서 열렸다. NC 구단은 지난 2018년 메인 스폰서 관계로 부경양돈농협과 인연을 맺었고 이날 협약식으로 6년째 동행한다.

구단은 이번 협약으로 올 시즌 창원 NC파크 내 광고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부경양돈농협과 진행한다. 부경양돈농협은 대한민국 최초 명품 인증 한돈 브랜드 '포크밸리'에 대한 우수성을 야구팬들에게 알린다.

지난 2일 창원 NC 파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의 이재식 부경양돈농협 조합장(왼쪽)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가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NC 다이노스]
지난 2일 창원 NC 파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의 이재식 부경양돈농협 조합장(왼쪽)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가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NC 다이노스]

NC 선수단은 유니폼 상의 오른쪽 가슴과 소매에 부경양돈농협과 포크밸리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서기로 했다. 구단은 "경남지역 양돈 농가에 힘을 싣는 일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재식 부경양돈농협 조합장은 협약식을 마친 뒤 "NC 구단과 함께한 지난 5년동안 부경양돈농협과 포크밸리의 인지도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많았다"며 "2020시즌 창단 9년만에 통합우승을 이뤄낸 구단의 저력이 가장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이 조합장은 또한 "2023시즌에도 거침없이 질주하는 NC 선수들의 선전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억눌려 있던 야구팬들의 흥을 깨워 주기를 기대한다"며 "부경양돈농협도 한층 더 높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진만 구단 대표이사(사장)도 "6년 연속으로 꾸준한 믿음을 보내준 든든한 파트너 부경양돈농협에 감사하다"며 "올해부터는 부경양돈농협과의 협업을 통해 창원 NC파크를 찾은 많은 팬분들께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화답했다.

이 대표는 "팬들의 즐거움 속에서 부경양돈농협과 우리 구단 브랜드도 강화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 부경양돈농협 2023시즌 스폰서십 맺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