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원이앤씨-광바이오, OLED 광패치 관련 3건 상표출원


통증완화용 의료장치·피부재생치료기구 등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세원이앤씨가 투자한 광바이오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광패치에 대한 상표출원 3건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세원이앤씨가 투자한 광바이오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광패치에 대한 상표출원 3건을 완료했다. 사진은 세원이앤씨 로고. [사진=세원이앤씨]
세원이앤씨가 투자한 광바이오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광패치에 대한 상표출원 3건을 완료했다. 사진은 세원이앤씨 로고. [사진=세원이앤씨]

광바이오가 특허청에 상표출원을 마친 상표는 '광스킨패치', '라이트밴드(LightBand)', 'OLED웨어(Wear)' 등 3가지다.

지정상품 범위는 광선치료기부터 통증완화용 의료장치, 피부재생치료기구, LED광을 이용한 피부개선용 의료기기, 의료용 피부관리기구 등까지 광바이오가 플렉시블 OLED 기반 개발 가능한 모든 제품이다.

세원이앤씨와 광바이오는 최근 '피부 밀착형 광선테라피 장치' 특허 출원에 이어 이번 상표출원까지 완료하며 OLED 광패치 관련 기술력과 상표에 대한 권리를 확보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추진해온 OLED 광패치 사업이 제품 개발, 양산체제 구축, 국내외 다양한 인증 등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기존 LED, 레이저 기술을 이용한 치료·미용기기 시장 수요 대체는 물론 다양한 범위로 확대해 광치료 분야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원이앤씨-광바이오, OLED 광패치 관련 3건 상표출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