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래에셋증권, 인도네시아 ETN 2종목 거래 이벤트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지급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다음달 28일까지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탑(Top)5 상장지수증권(ETN)'과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금속&에너지 Top5 ETN' 2종목을 대상으로 거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이 인도네시아 ETN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회사 로고.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이 인도네시아 ETN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회사 로고. [사진=미래에셋증권]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ETN 매수 합산 수량에 따른 구간별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ETN 최초 거래 신청 고객은 추가 경품 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Top5 ETN은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주식 중 유동시총 1~5순위의 주식들을 20%씩 동일가중한 지수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미래에셋 인도네시아 금속&에너지 Top5 ETN은 금속과 에너지 섹터 유동시총 1~5순위 주식에 투자하는 ETN이다. 해당 섹터에는 주로 인도네시아의 풍부한 천연자원 관련 기업들이 포함돼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풍부한 천연자원을 보유한 신흥시장으로 향후에도 발전이 기대되는 시장이다. 지금까진 국내에서 인도네시아 시장에 직·간접 투자하는것이 어려웠지만, 본 ETN을 통해 투자가 가능하다"며 "당사는 지속적으로 해외자산과 연계된 ETN을 발행해 다양한 투자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증권, 인도네시아 ETN 2종목 거래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