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NUGU 금영노래방, 2022 차트 1위 '잔소리'·2위 '소주한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아이유의 '잔소리'가 2022년 SKT NUGU 금영노래방 연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19일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22년 한 해 SKT NUGU 금영노래방에서 아이유의 '잔소리'가 연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아이유의 '잔소리'는 2022년 SKT NUGU 금영노래방 월간 차트에서 무려 7개월 동안 1위를 차지했다.

배우 이지은(아이유)이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지은(아이유)이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2022년 SKT NUGU 금영노래방 연간 차트 TOP10은 아이유의 '잔소리'를 시작으로, 임창정의 '소주 한 잔',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아이유의 '좋은 날', 벤(BEN)의 '잠들지 않는 별', 홍진영의 '오늘 밤에', TWICE의 'TT', 이미자의 '흑산도 아가씨', 이무진의 '신호등',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등이 차지했다.

SKT NUGU 금영노래방은 가사를 읽어주면 듣고, 부르는 세계 최초 음성인식 기반의 인공지능 노래방 서비스로, 모든 NUGU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맵(T-map) NUGU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KT NUGU 금영노래방은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19일부터 2월 19일까지 졸음운전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NUGU 앱에서 금영노래방 정기결제 이용권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NUGU 금영노래방, 2022 차트 1위 '잔소리'·2위 '소주한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