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뮤직, 프리미엄 공연 판매 서비스 '지니타임티켓' 도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지니뮤직이 프리미엄 공연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니타임티켓은 지니뮤직의 실시간 라이브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STAYG)를 통해 오프라인 공연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니뮤직이 프리미엄 공연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지니뮤직]
지니뮤직이 프리미엄 공연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지니뮤직]

지니뮤직 유료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스테이지(STAYG)에 접속을 한 뒤 지니뮤직 회원 아이디 로그인 연동을 통해 콘서트 뿐 아니라 뮤지컬과 연극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티켓을 특별가로 구매하는 방식이다.

지니뮤직은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통해 수도권에 집중된 오프라인 공연 혜택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최근 '지니타임티켓'은 자이언티, 원슈타인 등이 출연한 힙합 아티스트 공연부터 정동하, 변진섭 등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콘서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 바 있다. 앞으로 음악과 공연 감상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최근 문화 소비성향을 반영함과 동시에 지니 유료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주 새로운 공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같은 방식으로 지니뮤직은 플랫폼 유저들을 오프라인 공연으로 이끌어 고객의 문화 경험을 확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지니뮤직은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비롯해 온라인 라이브 공연 플랫폼 STAYG(스테이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2025년까지 지니뮤직 공연사업 부문 매출을 연간 매출의 30%까지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니뮤직 공연사업본부 변용식 본부장은 "지니플랫폼 유료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공연가치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악경험을 공연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매주 수요일마다 고객들에게 새로운 공연을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뮤직, 프리미엄 공연 판매 서비스 '지니타임티켓'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