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미트볼 버거 2종 출시…"MZ세대 큰 반향 기대"


정통 미트볼의 깊은 맛 '오리지널미트볼버거', 청양마요로 매콤한 감칠맛 낸 '청양마요미트볼버거' 등 선보여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두툼한 미트볼로 풍부한 식감과 중독성 있는 맛을 구현한 이색적인 버거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기존 버거에 사용하지 않았던 식재료인 미트볼을 사용해 푸짐한 비주얼과 새로운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는 미트볼 버거가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식재의 조합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큰 반향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맘스터치 미트볼 버거 2종. [사진=맘스터치]

신메뉴 2종은 '오리지널미트볼버거'와 '청양마요미트볼버거'로 맘스터치 시그니처 재료인 100% 통 닭다리살 '싸이패티'에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미트볼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오리지널미트볼버거'는 미트볼 본연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블랙페퍼 소스를 사용했고, '청양마요미트볼버거'는 마요네즈 소스와 청양고추를 가미해 은은하게 매운맛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해 단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 하루 동안 내점 및 포장 주문 시 미트볼 버거를 단품 가격에 세트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무료 세트업 행사를 일부 가맹점에 한해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바삭한 닭다리살 패티에 기존 버거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육즙 가득한 미트볼을 활용해 익숙하면서도 전에 없던 새로운 맛의 조화를 구현했다"며, "계속해서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색다른 재미와 맛을 선사할 수 있는 신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