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자산운용, 'KODEX와 함께하는 연금투자 라이브' 진행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삼성자산운용이 연금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에 대한 웹 세미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KODEX와 함께하는 연금투자 라이브'는 오는 30일과 다음달 15일에 삼성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에서 저녁 6시부터 50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제는 ETF를 통한 연금투자다. 연금투자의 필요성, ETF로 연금투자하는 방법과 특장점, 연금투자용으로 추천하는 KODEX ETF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내용을 설명할 예정이다.

삼성자산운용이 연금 ETF 투자에 대한 웹 세미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이 연금 ETF 투자에 대한 웹 세미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자산운용]

또한 연말 세액공제 등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투자 정보도 함께 알아본다. 삼성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웹 세미나 사전 등록을 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삼성자산운용은 KODEX 20주년을 기념해 'KODEX ETF 연금투자 바이블'을 발간했다. 이 자료는 KODEX의 혁신적인 상품과 운용 역량, 컨설팅 노하우가 집약된 가이드북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련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웹 세미나 라이브 시청 후 세미나 평가하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천45명에게 삼성 갤럭시 워치(5명), BBQ 치킨 기프티콘(4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천명) 상품을 증정한다.

김도형 삼성자산운용 ETF컨설팅팀장은 "KODEX는 고객의 평안한 노후를 위한 연금 ETF 투자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투자자분들과 소통하고 있다"며 "연금투자의 핵심 포인트는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자금 운용이며, 이를 위한 KODEX의 상품과 운용 역량,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개하는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자산운용, 'KODEX와 함께하는 연금투자 라이브'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