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제9회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 우수상 수상


메타버스 인재 양성 및 교육 활동…신규 일자리 창출 기여

올림플래닛이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올림플래닛]
올림플래닛이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올림플래닛]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제9회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상(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발표했다.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은 청년 고용창출 및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수상하는 상으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한 기업이 수상하고 있다.

우수상을 수상한 올림플래닛은 다양한 임직원 복지제도와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와 여건을 갖추고 신규 채용인원의 확대 등을 통해 건강한 신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메타버스 SaaS 플랫폼 '엘리펙스'로 2차원 정보를 3차원으로 전환하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진행했다. 오프라인으로 이뤄지던 전통적인 산업 생태계를 가상공간으로 전환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올림플래닛은 메타버스 주택 전시관을 빌드해 환경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하고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며 ESG 경영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각종 교육 및 강연과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국내 중소기업들의 해외 전시와 박람회 참여 지원 등을 통해 시장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 대표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행복한 회사, 건강한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메타버스 인력 개발 및 양성에 힘쓰며 메타버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