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쎈카드, 롯데월드 할인율 큰 카드 알려준다


헥토이노베이션, 롯데월드와 마이데이터 제휴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헥토이노베이션이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마이데이터 기능 제휴를 맺었다.

28일 헥토이노베이션에 따르면 앞으로 더쎈카드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혜택이 가장 큰 제휴카드를 알 수 있다.

더쎈카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마이데이터 기능 제휴 관련 이미지. [사진=헥토이노베이션]
더쎈카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마이데이터 기능 제휴 관련 이미지. [사진=헥토이노베이션]

헥토이노베이션이 지난 6월 출시한 더쎈카드 플랫폼은 카드 실적과 혜택을 관리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다. 국내 모든 신용·체크카드의 3만5천여 가지 혜택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 혜택을 높여준다.

특히 더쎈카드의 '혜택찾기' 기능은 고객이 결제할 업종이나 메뉴, 특정 가맹점을 선정해 사용 예상 금액을 입력하면 보유 카드의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양사 제휴를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 고객은 더쎈카드 앱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제휴카드와 전월 실적에 따른 예상 혜택을 확인하고, 최적의 카드를 선택해 예매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현재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제휴카드는 ▲롯데카드 138종 ▲신한카드 209종 ▲삼성카드 241종 등이다.

이현철 헥토이노베이션 대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와의 제휴를 통해 더쎈카드의 활용처를 더욱 확대하는 한편,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지속적해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