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던파' 온라인 행사 '2022 DNF 뉴 던' 26일 개최


윤명진 총괄 디렉터, '던파' 겨울 업데이트와 내년 계획 발표

[사진=넥슨]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이용자 행사 '2022 DNF 뉴 던(NEW DAWN)'을 오는 26일 오후 4시 온라인 생중계한다. 공식 트위치 채널과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1부는 네오플 윤명진 총괄 디렉터가 던파 겨울 업데이트와 내년 계획을 공개하고 새롭게 밝아오는 새벽을 뜻하는 '뉴 던(NEW DAWN)'이라는 행사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 던파가 나아갈 새로운 방향성에 대해 소개한다.

2부는 현장에서 다양한 포맷의 이벤트성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먼저 '던파 파트너스'들이 레드, 옐로, 그린 등 3개팀으로 나뉘어 던파와 관련된 각종 퀴즈를 풀고 최근 업데이트된 최상위 콘텐츠 '바칼 레이드'를 함께 플레이하는 '미션 혁명: 개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네오플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던파에 대해 소개하는 트위치 채널 '아라드주민센터'를 활용해 1부에서 발표된 업데이트 콘텐츠를 미리 살펴보며 리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화려한 연출과 생생한 사운드로 제작된 던파 BGM 콘서트를 상영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2007년부터 시작한 던파 이용자 행사는 신규 업데이트 발표와 다양한 체험 콘텐츠 등을 통해 소통의 장으로 이어오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던파' 온라인 행사 '2022 DNF 뉴 던' 26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