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신라호텔, '사계절 야외 온수풀' 가동…문라이트 스위밍 매력 발산


매일 밤 여행 여흥 더욱 풍성하게 해줄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제주에 때이른 추위가 찾아오며 따뜻한 온수풀을 즐기려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20일 제주신라호텔은 기온이 크게 떨어진 10월 첫 주부터 온수풀에 대한 고객 문의가 하루 10건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전국적으로 때이른 초겨울 추위가 찾아오면서 따뜻한 휴가를 찾는 고객이 늘어난 것이다.

제주신라호텔의 어텀 라이브 뮤직.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의 어텀 라이브 뮤직. [사진=제주신라호텔]

국내 최초로 '사계절 온수풀'을 선보인 제주신라호텔은 중문 지역의 특급호텔 중 가장 늦은 시간인 밤 12시까지 야외 수영장을 운영해, 은은한 달빛 아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유명하다. 수영장의 물 온도는 평균 32도, 야외 숨비 자쿠지는 42도 이상으로 유지되어 따뜻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한기가 느껴질 때 몸을 녹이기에도 적합하다.

실내 수영장과 연결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패밀리 풀'과 만 19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어덜트 풀'에는 모두 히팅 시스템 갖춰진 선베드, 카바나 등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수영장 옆에 자리한 핀란드식 사우나는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화려한 조명, 야자수가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따뜻하게 휴식을 취하기에도 충분하다.

제주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도 제공한다. 매일 저녁 오후 5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은 시시각각 변해가는 그림 같은 석양을 바라보며 재즈 뮤직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플로팅 뮤직(Sunset Floating Music)'이 진행된다. 감미로운 재즈 타임이 끝나면 '패밀리 풀'은 콘서트장으로 변신한다.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은 해외 뮤지션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는 라이브 콘서트 '어텀 라이브 뮤직(Autumn Live Music)'을 즐길 수 있다. 라이브 뮤직은 가을날 듣기 좋은 로맨틱 감성의 유명 팝송으로 구성돼 함께 하는 가족, 연인 등과 수영을 하며 공연을 즐기는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온수풀과 함께 만연한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G.A.O. '필 더 어텀(Feel the Autumn)'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가 지금 제일 예쁜 제주의 풍경으로 안내하는 G.A.O. '필 더 어텀'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10일까지는 황금빛 물결의 억새를, 11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는 붉게 물든 동백 즐기며 가을날 제주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G.A.O. '필 더 어텀' 프로그램은 매주 화, 수, 목 오후 3시~6시 운영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신라호텔, '사계절 야외 온수풀' 가동…문라이트 스위밍 매력 발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