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MBTI는?…iMBC,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iMBC가 가을을 맞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iMBC는 18일 MBTI 성격유형검사에서 착안한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MBTI(Media Buy Type Indicator)' 테스트를 공개했다.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MBTI'는 심리테스트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자들의 콘텐츠 시청 유형을 직접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다. 참여자는 총 15가지 질문을 통해 자신의 콘텐츠 선택 기준 및 심리 성향에 직접 답하고 최종 6가지 유형 중 자신에게 맞는 시청 성향을 확인할 수 있다.

iMBC가 가을을 맞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 iMBC]
iMBC가 가을을 맞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 iMBC]

6가지 유형에는 '집중의 신'형, '수집가'형, '콜럼버스'형 등 각자의 콘텐츠 시청 성향 및 성격 유형을 알 수 있고 자신의 유형을 확인한 참여자들은 최종적으로 그에 맞는 서비스 또는 콘텐츠를 추천 받게 된다.

또한 테스트 결과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려 인증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iMBC는 '회원 환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6개월 이상 iMBC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지 않은 회원이 인증을 하면 100%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더불어 깜짝 퀴즈까지 참여하면 푸짐한 추가 선물도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12월15일까지 진행된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의 콘텐츠 시청 유형 MBTI는?…iMBC,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