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더피플 FPS 신작 '슈퍼피플' 9일 스팀 사전 다운로드 시작


슈퍼피플 스팀 스토어 페이지 통해 다운로드 가능

  [사진=원더피플]
[사진=원더피플]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이 1인칭 슈팅(FPS)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9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7일 발표했다.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얼리 액세스는 오는 11일 개시되며, 사전 다운로드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진행된다.

원더피플은 사전 다운로드 개시에 맞춰 9일 오후 2시부터 '슈퍼피플' 유튜브 공식 페이지를 통해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도 진행한다. 박성곤 디렉터와 함께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얼리 액세스에 추가되는 신규 복장 및 신규 시스템 등을 소개한다. 신규 클래스인 '데몰리션' 플레이 영상도 공개되며,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 종료 후 이어 파트너 이벤트 매치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원더피플은 지난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마무리했다.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에는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접속한 바 있다.

박성곤 원더피플 디렉터는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이후 슈퍼피플을 기다려주신 많은 슈퍼솔저분들이 얼리 액세스가 시작되면 빠르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얼리 액세스 사전다운로드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곧이어 진행되는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에서 얼리 액세스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니 라이브 방송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피플 FPS 신작 '슈퍼피플' 9일 스팀 사전 다운로드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