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템베이, 디아2 레저렉션 래더 시즌2 맞아 '우버디아 소환'


참여자 1만 명 달성 시 우버디아 3회 소환 예정

  [사진=아이템베이]
[사진=아이템베이]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게임 아이템 중개 서비스 플랫폼 아이템베이(itemBay)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두번째 래더 시즌을 맞아 우버디아 소환과 띠부실 지급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발표했다.

7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이 내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가 3천 명을 돌파할 경우 우버디아 1차 소환이 이뤄진다. 이후 5천 명 돌파 시 2차 소환, 1만 명 달성 시 3차 소환 등 참여자 수에 따라 최대 3회의 우버디아 소환이 진행된다. 소환 일정은 참여자에게 별도로 안내된다.

직업 띠부실 뽑기권으로 랜덤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뽑기권은 소환 이벤트 참여시 1장, 이벤트 참여자 1천 명, 7천 명 달성 시 각각 1장씩을 지급된다. 아이템베이 내에서 거래 활동 등을 통해 일 최대 10장까지 얻을 수 있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2 오픈을 맞아 게임도 즐기고 아이템과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시즌 초반에 구하기 힘든 애니참을 얻을 수 있는 우버디아 소환 이벤트에 꼭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템베이, 디아2 레저렉션 래더 시즌2 맞아 '우버디아 소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