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남제약, 환절기 피부 건조함 잡아줄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 출시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히알루론산 120mg, 비타민C 100mg 포함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경남제약이 신제품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은 지난해 출시된 ‘피부비타민 레모나핑크’의 첫 번째 라인업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120mg과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C 100mg이 함유된 제품이다.

경남제약이 28일 신제품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을 출시했다. [사진=경남제약]
경남제약이 28일 신제품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을 출시했다. [사진=경남제약]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에 함유된 히알루론산은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은 원료로 1일 섭취량 120mg 섭취 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부원료로 피쉬콜라겐, 알로에베라겔분말, 화이트토마토추출분말, 엘라스틴, L-시스테인 등 5가지가 포함됐다.

특히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제품 케이스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정제형으로 개발돼 맛의 부담 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권장 섭취 대상은 ▲속부터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원하는 경우 ▲간편하게 피부 보습과 피부 건강을 지키고 싶은 경우 ▲피부 속 당김을 없애고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은 경우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경우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환절기 가을철 피부 보습을 챙기고자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면서 “신제품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은 하루 2정으로 히알루론산과 비타민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똑똑한 뷰티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은 60정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레모나프렌즈몰, 라이브케어 등 경남제약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남제약, 환절기 피부 건조함 잡아줄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