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어스, 데뷔 첫 음악방송 2관왕…글로벌 흥행 가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신곡 'Same Scent'(세임 센트)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원어스는 지난 14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8집 'MALUS'(말루스)의 타이틀곡 'Same Scent'로 챔피언 송을 차지하며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로써 원어스는 13일 SBS M·SBS FiL '더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쇼! 챔피언’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음악방송 2관왕을 일궜다.

그룹 원어스(ONEUS)가 5일 오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린 원어스 여덟 번째 미니앨범 '말루스(MALUS)'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5일 오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린 원어스 여덟 번째 미니앨범 '말루스(MALUS)'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꾸민 원어스는 치명적인 섹시한 매력의 타이틀곡 'Same Scent'과 어쿠스틱 감성의 수록곡 '천만분의 1의 확률의 너'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원어스는 지난 5일 미니 8집 'MALUS'를 발표하고 컴백한 가운데, 국내외 각종 음원 차트 및 앨범 차트 1위를 휩쓸며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입증했다. 여기에 음악방송 1위 행진을 이어가며 흥행 가도에 속도를 붙이고 있다.

신곡 'Same Scent'는 매혹적인 레게 리듬, 기타 사운드 위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다. 몸이 기억하는 향기가 영원히 사라지지 않기를 바라며 서서히 메말라가는 서정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가 곡의 섹시한 무드를 더했다.

이 곡은 '4세대 대표 퍼포머'의 퍼포먼스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2세대 감성 음악'으로 발매 후 리스너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원어스의 '42감성'이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팬덤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은 원어스의 성장세를 증명했다.

여기에 금기되기에 더 끌리는 선악과를 닮은 여섯 멤버의 범접할 수 없는 치명적인 섹시함을 표현한 '아련 섹시' 콘셉트가 음악과 퍼포먼스에 고스란히 녹아들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원어스의 색다른 변신에 글로벌 팬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한편, 원어스는 신곡 'Same Scent'로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어스, 데뷔 첫 음악방송 2관왕…글로벌 흥행 가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