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디폼® H 뷰티, 올리브영 전용 신제품 출시


- 세 가지 사이즈와 넉넉한 용량으로 성난 트러블 압출 후 필요한 부위에 딱 맞는 패치 선택 가능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한국먼디파마(유)(컨슈머헬스사업부 대표 조성운)는 올리브영 전용 제품인 메디폼® H뷰티 81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디폼® H뷰티는 기존 H 뷰티 제품에서 매수와 사이즈가 차별화되어 나온 신제품이다.

1.0cm, 1.2cm, 1.4cm의 세 가지 사이즈 구성과 기존보다 더 늘어난 넉넉한 매수로 트러블 크기와 진물 정도에 따라 적합한 패치 선택이 가능하다.

메디폼® H뷰티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소재로 제작된 스팟패치 형태의 습윤드레싱으로 피부 자극 및 알러지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다 . 대조군 대비 최대 10배 이상 높은 진물 흡수력을 갖추고 있어 효과적으로 진물을 흡수하고 상처의 회복을 돕는다 .

또한 메디폼® H뷰티 스팟패치의 가장자리는 베벨링공법으로 얇게 제작돼 점착력이 좋아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본래의 피부처럼 밀착되는 폴리우레탄 필름은 자체 점착력이 있어 사용이 편할뿐아니라 제거 시 상처에 들러붙지 않는다 .

이번 출시를 기념해 메디폼®은 1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크리에이터 ‘뷰티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메디폼®은 현재 약국을 비롯해 CU, 올리브영, GS25, 쿠팡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유통 채널별 특성을 고려하여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들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메디폼H뷰티81매 올리브영 와블러 [사진=한국먼디파마]
메디폼H뷰티81매 올리브영 와블러 [사진=한국먼디파마]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디폼® H 뷰티, 올리브영 전용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