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천서 아내 살해·장모 흉기로 찌른 40대 도주…경찰 추적 중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인천에서 40대 남성이 아내를 살해하고 장모도 흉기로 찌른 뒤 도주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살인 등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추적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인천서 40대 남성이 아내를 살해하고 장모를 흉기로 찌른 뒤 도주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인천서 40대 남성이 아내를 살해하고 장모를 흉기로 찌른 뒤 도주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A씨는 이날 오전 12시37분쯤 인천시 미추홀구 자신의 집에서 아내 B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숨지게 한 뒤 도주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당시 함께 있던 장모 C씨에게도 여러 차례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도 받는다.

C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 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현재 맥박이 뛰고 호흡도 하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 신원을 특정하고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등을 분석해 A씨를 쫓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를 붙잡는 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천서 아내 살해·장모 흉기로 찌른 40대 도주…경찰 추적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