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플레이큐리오, ‘큐리오 사파리’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상륙


8월1일부터 8월10일까지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디지털 교육 콘텐츠 기업 스타트업 플레이큐리오가 ‘큐리오 사파리’를 들고 롯데월드 아쿠리아움에 상륙한다.

플레이큐리오는 오는 8월 1일~8월 10일까지 열흘간 큐리오 사파리 내 바다동물을 필두로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체험존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상준 플레이큐리오 대표이사는 29일 “큐리오가 발견한 신비한 바다도시에 방문하면,  AR 바다동물 체험 뿐만 아니라 근사한 포토존에서 추억을 쌓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플레이큐리오]
이상준 플레이큐리오 대표이사는 29일 “큐리오가 발견한 신비한 바다도시에 방문하면, AR 바다동물 체험 뿐만 아니라 근사한 포토존에서 추억을 쌓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플레이큐리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체험존은 본격적인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가까운 도심에서 시원한 바다를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를 준비했다.

큐리오사파리는 플레이큐리오의 AR플레이 시리즈 중 고객들에게 가장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정통적 교육방식과 에듀테크를 균형 있게 융합한 대표적인 놀이학습 콘텐츠다. 주요 콘텐츠는 96종의 동물이 그려진 놀이카드를 스마트폰 앱에서 인식해, 홀로그램처럼 동물을 증강현실 기술로 입체적으로 구현했다.

플레이큐리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일 체험존은 바다동물 편으로 바다거북수조 공간에 미스테리하고 신비한 해저도시 컨셉을 잡았다”며 “아이들이 큐리오 사파리를 자유롭게 체험해보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큐리오 사파리 카드만 있으면 바다동물, 공룡, 포유류, 조류와 같은 동물부터 곤충까지 다양한 동물이 3D로 입체감 있게 앱에서 관찰이 가능하다”며 “큐리오 사파리 앱은 생생하게 움직이고 실제 동물의 울음소리까지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핸드폰 안에서 여러 동물을 비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큐리오 사파리 앱은 AR ZOO기능을 통해 핸드폰 화면 안에서 여러 동물을 모아 수족관처럼 연출하거나 집안에 작은 동물원을 만들 수도 있다. 구현되는 콘텐츠는 모두 실물 크기를 반영했기 때문에 동물들의 크기도 비교도 할 수 있다.

이상준 플레이큐리오 대표이사는 “큐리오가 발견한 신비한 바다도시에 방문하면, AR 바다동물 체험 뿐만 아니라 근사한 포토존에서 추억을 쌓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며 “다양한 경품과 함께 아이와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장소가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레이큐리오, ‘큐리오 사파리’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상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